섬말제제 신도하츠부산바다

다른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 물걸레청소기 A9479S

껌정 고무신

상품구매해본 청소기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 물걸레청소기 A9479S 적극추천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원가 4% 859,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820,770원 후기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 물걸레청소기 A9479S 상품구매


다른 무선청소기를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겠으나 대만족! |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고민 없이 구매함.(며칠 후에 가격이 더 떨어져서 별점 1점 내림…ㅠㅠ)
처음 배송된 모습을 보고 다소 실망함.(추가 박스 포장 없이 제품상자 그대로 왔음.)
막상 열어보니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 굳이 추가 박스가 없어도 상관없겠구나 싶었음.
설명서 보면서 조립하니 별로 어렵지 않고 잘 조리할 수 있었음.
듀얼 배터리이고 충전도 듀얼로 되니 무척 좋음.
31평짜리 집 청소하는데 배터리 1개면 충분함.(나중에 배터리가 나이를 먹으면 2개 필요할 지도…)
유선 청소기에 비해 흡입력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임.(사용하는데 큰 무리는 없음)
앞쪽이 주로 뾰죡한(?) 유선청소기와 달리 앞쪽이 둥글기 때문에 구석의 먼지를 빨아들이지 못함.
구석의 먼지 때문에 솔을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음.
유선을 바닥에 본체가 있어 끌고다니면 되니 상관없는데,
무선은 확실히 통째로 들고다녀야 하니 계속 청소하다보면 어깨와 팔뚝 근육이 힘듦.
그래도 생각보다 조용하고 솔이 돌아가면서 앞으로 가는 추진력이 있어 잘 밀려나가긴 함.
가격이 더 떨어지지만 않았어도 매우 좋음으로 했을텐데,
일주일도 안 되어서 13410워닝나 떨어져서 좋음으로 했음.
무선청소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 상품을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음.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 우선 전 92만원에 구매했네요..배송은 두 말하면 입 아플…로켓이구요ㅋ
전 파워건 쓰다 사용 시간 부족으로 다이슨 50만원대 유선형을 샀는데 청소기 돌아가는 소리가 전쟁터 탱크 지나가는 소리인줄…
또한 다이슨 코드형은 헤드에 머리카락 끼임과 애견 사료 한 번 빨아드릴려고 하면 무슨 사방으로 막 튕겨져 나갑니다.
손으로 주워 치워야 한다는…힘은 강해요ㅋ
자 이제 코드제로님…배터리가 두개라 34평 아파트 물걸레 청소하고도 남습니다.또 헤드의 소재가 틀려 머리 끼임,사료 튐등은 없어요..
또,헤드도 아주 가볍게 잘 돌아갑니다.
2주정도 사용했는데 넘 좋아요.
또한 물걸레도 아주 훌륭하구요…사세요…얼른…


청소기잘빨리고튼튼한거같아요 | 매일청소하고싶어지는 청소네요
손잡이도편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가격도 비교해보고 가장저렴한곳에서 주문했네요
청소기아주잘빨려요 저렴한거쓰다 몇달만에 망가져서 싼게비지떡이다생각하고 주변인들추천가장많이받은
요아이로결정~
진짜좋아요
물걸레키트도좋습니다ㅎㅎ청소랑물걸레랑한방에~
물걸레는이틀에한번씩~
하루는그냥청소기로 하루는물걸레로~~~
저희집거실장에 쏙들어가서~~
완전딱이예요 저희집거실장과맞춤가전ㅎㅎ


상세설명이 좀…부족한게 안타깝네요 | 가격비교했을때 싸게사고 배송도 빠르고 쿠팡에서구매하길잘했어요
싼제품이아니라서 고민하고비교하고 구매했는데
엘지제품구매하길잘했어요
배터리 충전하고 방밀고 틈새브러쉬로한번더 그리고물걸레까지하면배터리 하나로는 부족할수있어요 배터리2개포함이라서너무 좋아요
단점이라하면 침구브러쉬까지포함한 가격이었으면하는..많이내린가격이지만 가격적인면은좀아쉽네요 무선청소기 가격후덜덜. ㅋ 그리고마루브러쉬로는다안밀려요구석진곳은틈새로바껴서다시해야하는번거로움이있어요
그리고 무거운건 알고구매했지만 무겁네요 이건뭐쓰다보면적응되겠죠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 물걸레청소기 A9479S, 판타지실버상품 구성이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더 상세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키트들 중에 기본으로 다 있는 줄 알았는데, 침구용만 없는게 좀 이해가 안되네요! 매트리스용 있다길래 침구인줄 알았는데 침구 따로 매트리스 따로네요! 그렇다고 침구용만 따로 구입하는 것이 더 힘들지 않을까요? 다 포함해서 돈 좀 더 주고 사는게 낫지 !
성능은 좋고 맘에 들어요~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 물걸레청소기 A9479S 상품구매


The post 다른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 물걸레청소기 A9479S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