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말제제 신도하츠부산바다

COX 멤브레인 실버 알루미늄 게이밍 유선 키보드 + 마우스세트 ☆

껌정 고무신

우리가 볼상품 탁상용가전 COX 멤브레인 실버 알루미늄 게이밍 유선 키보드 + 마우스세트 적극추천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구매가능금액 6% 20,750원에서 쎄일된 가격
19,390원 적극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7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COX 멤브레인 실버 알루미늄 게이밍 유선 키보드 + 마우스세트 상품구매


☆ 싸지만 값보다 좋은 능력인 것 같습니다 | 일단 마우스가 묵직하고 큼직해서
저같이 손이 큰 사람은 쓰기 매우 편리합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1000원짜리
마우스를 썼던 사람인데
바꾸고 나서 걸린 암이 다 나았습니다.

5버튼 식이고요
4단계로 마우스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설명란에는 마우스가 대칭형이라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왼손잡이는 4,5번 버튼을 이용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오른손잡이를 위한 키보드라고 생각하시면 편하겠습니다.

피시방에서 기본적으로 볼 수 있는 키보드이고요
LED가 있어서 좀 화려합니다.
하지만 키보드에 글자 및 특수문자들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사무용 키보드들은 하얀색으로 적혀있지만
이 키보드는 검은바탕에
코팅이 파여있는 식으로 되어있어
글자가 회색 비슷한 색깔을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키를 다 외우고 있지 않는 이상 특수문자는 사용하기 좀 힘들 것 같습니다.

키보드에 미끄럼 방지판이 있어서
일반적인 조그마한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키보드가 미끄러지지 않고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키보드 버튼들이
다 빠져서 청소하기가 수월합니다.
₩ 19.970

제 상품평과 사진이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가성비 좋습니다. | 제가 살 당시엔 정보가 너무 부족했어서 리뷰 처음으로 한번 남겨봅니다.

키보드 마우스 필요한데 엄청 좋은건 필요없고 가격 싼거 원하시면 추천드려요.
저는 게임 정말 많이 하는데요 키보드 마우스 아는건 없고 그냥 무조건 싸서 구매 해봤습니다.
다들 너무 좋다 좋다 하시는데 오늘 하루 써본 제가 후기를 드리자면

1. 키보드 소리는 사각사각하지만 엔터키 쉬프트키 쪽은 좀 시끄러운 소리가 납니다.
2. usb형식인데 연결만 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바로 쓸 수 있어서 좋아요
3. 자판이 제 손에 비해 좀 큰 느낌이였고, 마우스가 상당히 커서 제 손에는 불편했습니다. 보통 피씨방 마우스보다 좀 더 큰 것 같아요
4. 마우스 잘 씹힙니다. 오른쪽 왼쪽 돌아가면서 잘 씹힙니다. 게임에 집중해서 광클하면 헛클릭 느낌도 종종 들고 클릭해도 스킬이 안나갑니다. 광클하는 게임 하는 분들은 마우스 따로 사시는게 좋으실거에요
5. 키가 좀 높고 깊게 눌리는 느낌입니다.
6. 생각보다 디자인이 촌스러운 느낌이 들고 자판이 느낌 좋은 플라스틱은 아니에요. 오래 만지시면 손에서 플라스틱 냄새 조금 나요.
7. 마우스 눌리는 감이 좀 가볍습니다.
8. 문서용으로 쓰시기엔 조금 불편하실 것 같아요.

대충 생각난것만 쓴게 이정도인데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마시고 마우스 씹히는거 빼면 싼맛에 다 용서되는 정도입니다 걱정은 하지마세요!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좀 더 사용 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 되길 바라요.


★저렴한 가격으로 느낀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의 감성★ |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은 결코 저렴하지 않다!!!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pc방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마우스 크기는 F11 중간 정도의 손에게 적당, 마우스, 키보드 선 길이 충분히 김, 키보드, 마우스 번쩍번쩍 거림!!!

저의 손 크기가 F11 중간(키보드 F1부터 엄지와 새끼 손가락을 쫙 폈을 때) 정도인데,

마우스가 꽤나 묵직하게 느껴집니다.

제가 지금까지 써온 마우스들과 비교를 해보자면…

로지텍 G403 보다는 조금 작고, 로지텍 G102, G302 보다는 조금 크고

다이소 TG삼보 무선마우스 보다는 훨씬 큽니다.

물론 전에 쓰던 로지텍 G403(정가 10만원 이상의 마우스) 보다는 별로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성능은 그렇게 나쁘지도 않고 오히려 좋습니다.

키보드는 덱 헤슘 청축과 커세어 적축을 써봤지만,

저는 고가의 키보드보다는 pc방에서 쓰이는 저가식 키보드가 더 손에 촥촥 감겼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를 쓸 때 엄청 세게 누르면서 소리를 들으면서 쓰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키보드 누를 때 느낌도 꽤나 좋고, 소리도 만족할 만큼 내줘서 좋았습니다!!

저처럼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했을 때 별 감흥이 없었던 분들은 분명히 만족하실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우스랑 키보드 번쩍번쩍 거리는게 이쁜건 덤이구요~


고급진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가성비 최고 제품 | 기존에 쓰던게 닦아도 닦아도 지져분해서
하나 새로 장만하려고 이것저것 보다가
이 제품 겜방서 본건데… 예전에 너무 가지고 싶어했던 거라
비싸서 못쓰고 있다가 가격보구 놀래서 구매했네요.
거기다 마우스까지 세트니 더 놀라운 가격..
너무 싸서 혹시 불량이나 흠집있는건 아니겠지 하고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사용한지 1주일 되었는데…
아직까진 별 다른 고장없이 예쁘게 잘 사용하고 있네요..
페북에도 LED 동영상으로 올렸는데. 보는 사람들마다
(키보드, 마우스) 너무 예쁘단 소리 많이 해주셨어요 ㅋㅋㅋ
싼가격에 너무 좋은 제품 가지게 되서 기뻐요 ^^*

두번째 후기 남겨봅니다. 사용한지 6개월째 됬는데..
지금까지도 아무런 문제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LED 기능밎 기타 모든 기능 다 정상적으로 아주 잘되고요
마우스도 아주 잘 사용중이네요.. 질리지 않은이상
몇년은 끄떡없이 잘 사용할듯 싶네요..
구매전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세번째 후기 글 올립니다. 구매후 사용한지 1년이넘은
2020.1.20일 현재 아무런 고장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모든기능 오작동없이 다 잘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진짜 질려하지 않는이상 절대 새로 살필요없다능


무난한 저가형 키마세트 싼걸 원하고 급하면 사자 | 사용한지 거의 한달이 다 돼가는 시점에 쓰는 후기입니다.

마우스는 가볍고 메인 클릭키 인식이 잘됩니다. 가벼워서 마우스 피로도는 덜합니다.(제가 손이 큰 편이라 손이 많이 작으신분들은 불편할수도 있겠다 싶은 사이즈입니다.) DPI 버튼이 위에 달려있고 양옆과 높이가 같아 잘못 눌린적이 없습니다. 단점을 쓰자면 사이드 버튼(앞뒤버튼)은 가끔 씹히는거같습니다. 자주 쓰는 기능이 아니라 크게 불편함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우스는 키마세트 마우스에서 기대한 이상이었습니다.

키보드는 이 가격에 RGB LED의 향을 느끼기 굉장히 어려운데 다양하진 않지만 일단 여러 색상과 숨쉬기 모드는 잘작동합니다. 이 가격에 키보드에 기능키가 작동한다는건 정말 큰 장점입니다. 게임중에 펑션키를 이용해서 메인볼륨 조정 가능하고 윈도우 키락이 가능한건 정말 편합니다. 높이 조절이 2단계로 되어있어 높이 맞추기가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처음엔 키소음이 작았는데 많이 쓴 키 소음이 조금 커진게 느껴집니다. 멤브레인식 키보드 특유의 키 누름시 버튼 덜렁거림이 느껴집니다. 큰 키(스페이스바,시프트 등)를 눌렀을때 소음이 꽤 있고 스페이스바는 스프링소리가 납니다. 동시키 19개 지원이라고 돼있는데 제 키보드의 숫자키 문제인지 우측의 키패드로 빠르게 숫자입력시 몇몇 숫자는 입력이 씹힙니다.

전체적으로 이 가격에 기대한 상품보다 만족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저렴한 만큼 일부분의 문제점이 나타나는 것 같지만 치명적인 문제는 없는걸로 보입니다. (솔직히 그런 문제가 생기면 귀찮은 절차 거치고 수리 교환을 하느니 새거 또 사는게 낫겠다 싶습니다.)

ps. 미끄럼 방지 고무가 4개지만 키보드 높이 조절을 하면 바닥에 닿는 고무패킹이 2개밖에 없습니다. 전 장패드를 깔고 사용해서 괜찮았지만 강하게 사용하면 혹시나 밀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아 위에 적진 않았습니다.


COX 멤브레인 실버 알루미늄 게이밍 유선 키보드 + 마우스세트 상품구매


The post COX 멤브레인 실버 알루미늄 게이밍 유선 키보드 + 마우스세트 ☆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